
"App &Web &Algorithm"
강의 목표
• 객체 지향의 개념과 원리중심의 강의 • ·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인 STL을 비교적 자세하게 소개하였다.
• 기초 : 변수나 수식, 제어문, 배열, 포인터, 문자열과 같은 주제강의.
•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: 객체, 클래스, 생성자, 소멸자, 상속, 다형성, 프렌드, 연산자 중복 정의와 같은 객체 지향 개념강의
• 고급 프로그래밍 기법 : 파일 입출력, 예외 처리, 템플릿을 이용한 일반화 프로그래밍, STL 컨테이너와 STL 알고리즘을 강의익힌다.
강의 시수
• 24회차, 회당 180분
강의내용





